셀프로 솔루션은 최적의 ERP솔루션입니다.

수많은 협력사와 제휴사, 오픈마켓과의 업무 협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API 개발과 온 오프라인 연동 시스템 구축으로
유통, 판매, 배송, 정산까지 통합관리가 가능하여 업무의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셀프로의 많은 고객분들이 업무 효용성 증가와 매출 증가를 경험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셀프로 솔루션의 네트워크

셀프로는 고객님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촘촘한 네트워크 솔루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나와, 사방넷 등 다양한 기술 제휴사와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종합몰 등 100 여개가 넘는 온라인 마켓 연동으로
다양한 판매루트 확보는 물론 600여개의 협력사들이 실시간으로 다양한 상품 목록을 갖추고 고객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원스톱 상품 관리

아직도 수많은 마켓들을 일일이 관리하시나요? 셀프로에서는 하나의 관리자에서 모든 관리가 가능합니다.
협력사의 다양한 상품들 검색은 물론 다나와 DB제휴(50만개)로 모든 마켓에 DB 등록, 수집관리까지 다이렉트로 한번에 끝!
셀프로의 진짜 빠르고 편리한 상품관리를 체험해 보세요!

자동화 프로세스

생각보다 많은 단순 반복 업무와 비효율적인 과정에 지치셨죠?
상품 등록, 판매, 발주, 배송, 재고관리, 계좌관리, 전표관리, 오프라인 매장 관리까지.
이젠 셀프로의 체계화된 프로세스로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커스텀 서비스

셀프로 솔루션은 맞춤형 ERP 시스템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기능 중 필요한 것만 골라 각 사용자의 상황에 맞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