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주식회사 엔트리즈, 기술보증기금 '벤처기업인증' 획득 2019.08.16
주식회사 엔트리즈(대표 이성범)는 16일 기술보증기금의 검증절차를 거쳐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벤처기업인증 기업은 기술보증기금에서 기업의 기술 능력을 검증 받아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기업에게 주는 혜택으로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에 따라 기업 재무상태, 연구개발 능력, 기술성 등을 평가 받아야하고, 현장 실사까지 통과해야 한다.
 
주식회사 엔트리즈는 현재 서비스 중인 통합 ERP 솔루션 셀프로(SELLPRO)의 성장가능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벤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다나와, 뉴젠테크 등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소프트웨어 개발 부문에서의 높은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으며,구축된 인프라를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주식회사 엔트리즈 이성범 대표는 “벤처기업인증으로 보유기술에 대한 성장가능성을 인정받아 기쁘다.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셀프로, 셀프라이스 같은 서비스가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 온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가지고 있는 인프라를 바탕으로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로 발전시켜 좀 더 편리하게 사용자에게 제공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엔트리즈 마케팅 홍보팀]
 
 
이전글 엔트리즈, '통합 온·오프라인 판매관리 솔루션 공급확대로 100호점 돌파' 2019.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