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엔트리즈, '통합 온·오프라인 판매관리 솔루션 공급확대로 100호점 돌파' 2019.04.17

엔트리즈가 통합 온·오프라인 판매관리 솔루션 ‘SELLPRO’의 기술을 고도화해 시장 공략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엔트리즈는 2019년 상반기에 G마켓, 옥션 ESM2.0 등 오픈마켓·소셜 API연동 개발에 더욱 매진하였다.
API연동 개발은 지난해 3건에서 올해 8건으로 늘었고 이러한 고도화된 기술로인해 ‘SELLPRO’의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다는 설명이다.

통합 온·오프라인 판매관리 솔루션 ‘SELLPRO’는 상품등록, 주문관리, 재고관리, 장부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합시켜 한 번의 클릭으로
업무의 효율성과 매출증대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엔트리즈는 ‘SELLPRO’솔루션을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에 공급하면서 구축된 인프라를 바탕으로 운용함에 따라 E-commerce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엔트리즈 이성범 대표는 ‘SELLPRO’는 100여개의 고객사와 600개의 협력사가 이용하고 있으며 대기업을 포함한 100여개의 고객사에게
매년 통합 판매관리 관련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 중으로 올해는 고객이 두 배 이상 늘어날 것"이라며 ‘SELLPRO’판매와 상품 가격 모니터링 ‘SELLPRICE’ 부문의 매출 증가로 상반기 큰 폭의 실적 개선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엔트리즈 마케팅 홍보팀]
 
 
이전글 엔트리즈 NEWS 게시판 오픈 2019.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