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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엔트리즈, 고객 중심의 편리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2019.10.10

통합 솔루션 에이전시 엔트리즈가 향후 사업계획에 대해 밝히다.

2012년 컴퓨터 판매 고객사의 니즈로 시작하여, 2018년 새롭게 출발한 엔트리즈는 짧은 기간에 크게 성장한 젊은 IT 기업이다.
창업 초기부터 다나와, 협력사와의 업무협력으로 통합 판매관리 솔루션 SELLPRO를 구축했으며, 전문적 인력을 통해
사업기획부터 제작 및 통합 유지보수까지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벤처기업인증서 보유는 물론,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자체기술을 활용한 차별화된 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다.
엔트리즈는 지난 6년간 통합 판매관리 솔루션 구축 이후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 지원에 힘쓰고 있다.
또한 운영 지원뿐만 아니라, 확장 및 고도화에 따른 지속적인 고객 요구에 대해 적정수준의 IT기술과 합리적인 비용 제공에 대해
노력하고 있다.
 
Q.
엔트리즈가 생각하는 혁신은?

A.
최고의 혁신은 고객만족
‘혁신’은 기업 발전에 있어 최대 화두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매년 CEO들은 직원들에게 기업의 혁신을 강조 또 강조한다.
하지만 엔트리즈가 생각하는 최고의 혁신 방안은 사뭇 다르다.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엔트리즈의 최고 혁신이라는 것이다.
 

Q.
시장에서의 차별화 전략과 비즈니스 경쟁력은?
 
A.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어떻게 진행하고 관리해야 되는지와 더불어 구축 전, 구축완료 후 ‘고객중심 차별화 전략’을 방향으로
삼고 있다. 아울러 100여개의 고객사의 구축 경험과 운영 데이터 확보를 통해 모든 시스템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Q.
글로벌 시장확대 계획이 있는지?
 
A.
아직까진 해외진출 초기시점이고 글로벌 사업경험이 부족하다.
따라서 현지 기업을 대상으로 직접 진출하기보단 국내에서 해외로 진출하는 기업을 타깃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점차 해외진출 기업이 증가하게 되면 파급력 있는 서비스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Q.
2019년 하반기 사업계획은?
 
A. 
최근 6년간 다양한 업종과 환경에서 시스템 구축 경험을 했고, 회사 또한 양적 성장을 이뤘다.
앞으로는 업종별 특화 솔루션 서비스를 통해 디테일한 고객 만족의 극대화와 다양한 솔루션 사업으로 사업영역을 다각화해
성장 모멘텀을 더욱 강화하여 질적 성장을 이루기 위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엔트리즈 마케팅 홍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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